anne loving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리뷰 1탄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추천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리뷰 1탄

anne_loving 2019. 8. 26. 01:54

안녕하세요 Anne 입니다!!

이번에는 트레이더스에 갈때마다 한번씩 먹어본 음식 리뷰를 해볼려고 해요.

트레이더스는 이마트에 창고형 대형마트로 대량 매입과 낮은 운영비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는 창고형 매장 브랜드에요.

코스트코를 벤치마킹하였지만 코스트와는 달리 회원비 없이도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파는 제품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음식도 저렴해서 가게 되면 많이들 찾게되요.

제가 먹어본 것은 전부터 궁금했던 베이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베이크는 빵안에 치킨 또는 비프를 넣어서 구운 빵이에요. 

여기는 셀프오더를 주문을 해야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ㅜㅜ

대신 메뉴판을 찍었어요.

가격은 3700원 크기에 비해 가성비는 좋았어요.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는곳에 가서 줄을 서면 포장인지, 먹고갈지 애기하면

포장을 해주거나 접시에 담아주세요.

저희는 가면서 먹을려고 포장을 부탁해서 호일에 싸서 주셨어요.

열어보면 겉이 노릇해요. 파슬리와 파마산 치즈가 뿌려져 있는것 같았어요.

처음 한입 물었을때는 빵만 먹었는데

두번째 물어보니 치즈와 양파 불고기가가 나오더라고요.

제가 봤던 것은 좀더 바삭한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쫀득한 느낌이었어요.

안에는 촉촉하고 안에 고기양도 많고 간이 조금은 강했지만 맛이 있었어요.

대신 먹을때 양파와 고기의 소스 국물이 흘러서 먹기 불편했어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었어요. 

 

 

 

오늘도 봐줘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