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리뷰 2탄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추천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리뷰 2탄

anne_loving 2019. 8. 28. 01:58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2탄으로 준비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대표적인 음식도 있지만 오늘은 디저트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해요.

티라미슈와 치즈케익이에요.

보통 판매하는 케익과는 스케일이 다른 비주얼이에요.

예전부터 가성비에 갑으로 알려져있거든요ㅎㅎ

후기한번 보시러 가요~


 

티라미수에 정확한 명칭은 떠먹는 티라미수에요.

가격은 10980원으로 투썸티라미수에 4배이상 되는 크기에요.

왠만한 디저트를 드실려면 못해서 5~7천원에 한조각 가격인데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냉장보관이며 유통기한은 3일밖에 안되기 때문에 빨리드셔야 해요.

이 티라미수는 얼려먹으면 맛있기때문에 저는 얼려먹었어요.

떠보시면 시트가 2장 사이에 크림이 들었고 양끝에는 크림이 좀 많기때문에

잘 배분해서 드셔야 해요 ㅎㅎㅎ

시트에 비중이 있어 크림에 맛이 강하지는 않아요.

크림 자체가 식물성크림이기때문에 묵직한 맛보다는 좀더 가벼운 맛이에요.

시트에는 커피시트이지 시럽자체에 커피맛이 강하지는 않아요.

코코아파우더는 층이 있을정도로 넉넉히 있어서 덜 느끼함이 있었어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는거지 너무 맛있다기 보다 가성비 생각했을떄 좋은 케익인것 같아요.

 

 

치즈케익에 풀네임은 후레쉬치즈케익이에요.

이름만큼 후레쉬한지 궁금하네요 ㅎㅎ 

가격은 13980원으로 위에 티라미수보다 3000원 정도 더 비싸지만 크기는 비슷한 것 같아요. 

티라미수보다 빘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동일하게 냉장보관이고 유통기한은 3일밖에 안되기 때문에 빨리드셔야 해요.

원산지 표기에 적혀있는게 확실히 적은거 보면 그만큼 맛이 진할것 같아요.

떠보면 꾸덕꾸덕한 느낌이 강하고 빵시트가 밑에 하나 있어서

치즈맛이 강할것 같지만 은은하게 나는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보다 좀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고 냉동실로 직행했어요.

치즈케익은 다른용도로 써야겠더라고요 ㅎㅎㅎㅎ

 

가성비로 음식도 유명하지만 디저트도 많이 알려져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끝!!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