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IMAX)보고 왔어요!! 스포X 본문

내 일상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IMAX)보고 왔어요!! 스포X

anne_loving 2019. 7. 8. 01:24

안녕하세요 Anne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영화를 보고왔어요.

어벤져스의 엔딩이라 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IMAX 3D"

를 왕십리점에서 보고왔어요.

원래 IMAX라 하면 용산점이라고 하는데

예매하는게 쉽지않더라고요.

스파이더맨 IMAX 예매가 뜬후에는 계속들어갔지만

일하는 직장인이라 겨우 왕십리점을 예매했어요.

다음에는 용산점을 도전해볼꺼예요!!

 

 

아무튼 왕십리점에 시간 맞쳐서 갔어요.

차를 가져갔는데 와 정말 차가많더라고요.

집에서 30분 걸린다 했는데 들어가서

주차까지 대략 50분 걸렸어요.

 

 

주차장이 지상이고 주차장 입구에

표시판이 잘되있어서 어렵지않았어요.

 

 

이 입구를 지나 가보면 이런 표자판이 보여요.

여기서 에스컬레이터만 올라가면 CGV예요.

 

 

올라가니 정말 넓었어요.

깔끔하지만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사람도 많았고요 ㅎㅎㅎㅎㅎ

 

 

워낙히 사람이 많으니 팝콘살때도 조금걸렸어요.

주문은 여기서 하시고 번호를 기다리시면되요.

 

 

이번 스파이더맨 팝콘세트래요.

제 취향이 아니라 저는 패스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줄이 제법있으니까

참고하시고 넉넉히 가세요.

표확인하고 들어갈때 3D안경을 받고

안에 들어가니 IMAX랑 기존 스크린이랑 비교가 되더라고요.

왜 다들 IMAX를 보는지 알겠더라고

앉으니 화면이 더크게 보여서 웅장해보였어요.

3D라 조금 어지럽긴 했지만

생동감이나 표현력이 좋아 2시간이 훌쩍 지났어요.

진짜 쿠킹영상에서 중요한 장면이 나오니 꼭 보고 나오세요.

 


주차

여기 주차장은 1시간만 무료예요.

1시간 이후에는 영화관에서 주차할인권을 구입하셔야 되요.

 5층 매표소에서만 구입가능하고 현금결제만 가능해요.

오후 9시이전에 입차시에는 2000원

오후 9시이후에 입차시에는 1000원이예요.

최대 3시간까지예요.

다른 매장에서 구매시에 티켓 포함해서 최대 5시간이예요.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엔딩게임보다

이번 스파이더맨 파르롬홈이 더 재미있어요.

연출이나 스토리가 좋아 다시 보고싶어요.

제가 3D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IMAX에 3D까지 같이보니

생동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추천드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