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무로 락클리너] 화장실 청소 해봤어요!! 본문

내가 사보고 내가 써본 리뷰/별로

[무로 락클리너] 화장실 청소 해봤어요!!

anne_loving 2019. 6. 26. 23:46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오늘은 무로 락클리너를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릴껀데요.

원룸은 환기를 하기가 쉽지않아요.

창문을 열어놔도 환기가 잘 되지않아요.

환기가 잘안되니 금방 습해져서 곰팡이가 생기기 쉬어요.

검색도 하다가 광고하나를 봤는데요.

 

 

그것이  "무로 락클리너"  였어요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1. 안전하다는 점

2. 하나로 집안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

3. 강력한 세정력이 있다는 점

때문이예요.

 반신반의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사용방법은 쉬워요.

1. 노즐을 colse에서 그림이 그려져있는 곳으로 맞춰주세요.

2. 청소를 할 부분에 뿌려주세요

3. 뿌리고 2~3분뒤에 청소용 솔로 닦은뒤 물로 청소하면 끝입니다.

제가 직접 해볼께요!!

 

분사 그림으로 맞추고

 

 

뿌려줍니다. 색깔은 갈색 색깔이 나고 냄새를 강한편이었어요.

2~3분뒤라고 적혀있만 5분정도 기다렸어요.

 

 

물로만 헹군 뒤 사진이예요.

 

 

살짝 닦이긴 했지만 잘 안닦였어요.

그래서 열심히 문질렀습니다.

 

쓱쓱쓱쓱!!!!!

 

 

짜잔!!

안쪽까지는 다 안닦였지만 나름 닦였어요.


 

후기

청소하는건 어렵지않고 뿌릴때 손에 묻지않아서 좋았어요.

다만 다른제품들하고 큰 차이는 못느꼈어요.

이 제품이 원래 가격이 42000원인데 그 정도에 가치는 모르겠고

할인 가격인 13900원이면 쏘쏘한 제품이예요.

그냥 청소 세제샀다 정도예요.

제가 원룸이라 그럴 수있는데 냄새가 코를 찔러서

사용할때 불편한감은 있었어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꼭 이거를 사용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이런 제품은 많잖아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내가 사보고 내가 써본 리뷰 > 별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샷 버블 구입 했어요!  (0) 2019.06.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