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원샷 버블 구입 했어요! 본문

내가 사보고 내가 써본 리뷰/별로

원샷 버블 구입 했어요!

anne_loving 2019. 6. 6. 02:28

 안녕하세여 ANNE 입니다.

 

오늘 끄적될 내용은 바로 두둥!! 원샷버블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그 말대로 하수구를 청소해주는 제품인데요.

이거에 강점은 바로 한번에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짝짝짝짝짝!!

 

저처럼 자취하시는 분들 특히 원룸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고민 해보셨을꺼예요.

원룸방은 협소해서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면 방전체가 은은히 나거든여

특히 여름이 오나까 그냄새는 말로 표현할 수 없죠 ㅜㅜㅜ

 

저는 이번에 큰맘먹고 매운탕을 해먹었는데 역시나 냄새가 나더라고요.

검색을 하다가 이 원샷버블을 찾았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해 누구나 쉽게 가능해요

 

1. 배수구 비우기

2. 원샷버블 붓기(한 포를 부어 주세요)

3. 벌포 시키기(40~80도 물은 한컵을 부어주고 3~4시간 기다려주기)

4.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기 

 

끝난 사진은 사라졌어요......

나란여자 어마어마 합니다.

(분명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보이지 않네여 헤헿)

 

사진에서 보신것처럼 뜨거운 물을 부어주니 거품이 올라와요.

3~4 시간 기다리는 시간은 있지만 하고 나니 냄새가 조금은 사라졌어요.

(생선 냄새는 조금은 사라졌네여 다행이예요 ㅜㅜ)

 

저의 솔직한 리뷰의 평점은여  ★★☆☆☆ 입니다!!

나쁘지는 않는것같아요 그냥 쏘쏘합니다.

다만 너무 막혀있거나 하시는분들은 비추예요. 

뚫린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그냥 씻겨준다 느낌정도예요. 

 또한 완전히 냄새가 사라지지는 않는것과

시간이 오래걸리는 단점이 있어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ㅎㅎ

 

 

→이 리뷰 내용은 온전히 주관적인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