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CU 곤약냉면, 골뱅이 무침) 먹어봤어요!!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

(CU 곤약냉면, 골뱅이 무침) 먹어봤어요!!

anne_loving 2019. 8. 3. 00:04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일이 끝나고 밤늦은 시간이 되면 저희를 부르는 야식

왜 그 밤에 야식이 왜 떠오르는지 미스테리 지만

먹고 자자니 부담되고 그냥 자자니 허전할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가지고 왔습니다!!

 

학원이 끝나고 밤 11시에 먹을게 있나 CU를 들렀어요.

스캔을 하면서 이리저리 찾다가

속는셈치고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들고 왔는데 맛있어서 요즘 꽂인 음식이예요.

이름은 바로 먹는 곤약물냉면과 곤약비빔냉면이에요.

이 제품은 6월에 CU에서 나온 메뉴에요.

둘다 칼로리가 낮아요!!

물냉면은 90kcal이고 비빔냉면은 255kcal에요.

보통 냉면 킬로리가 물냉면이 540kcal 비빔이 425kcal인 기준으로 봤을때 반정도에 칼로리에요.

안에 개봉하면 따로 손질 필요 없이 포장이 되있어 정말 간편히 먹을 수 있어요.

그냥 준비된 통에 부어 주시면 되요.

담고 원하시는 분은 겨자를 넣어주시고 섞어서 드시면 끝이에요.

비빔은 매콤한 맛과 달콤함이 있어 시중에 판매하는 비빔맛이 나고

물냉면은 저는 좀 짰어요. 안에 무절임이 들어있고 국물은 물냉면이지만 국물이 적어요.

둘다 맛은 좋았는데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살짝 배불은 느낌정도였어요.

이건 해초 곤약인데 면 자체에 실곤약처럼 이질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곤약골뱅이 무침

이것도 CU에서 파는 곤약면 제품이에요.

위에 상품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어요.

이건 위에 상품처럼 칼로리가 낮지않아요. 골뱅이땜에 그런지 510kcal에요.

이 제품에 구성이 다른건 용기에 뚜껑이 있다는거라 면이 따로 포장되있어요.

아마 골뱅이때문에 따로 포장한 것같아요.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용기에 면을 담고 뚜껑 닫은뒤 뚜껑에 구멍으로 물을 버리고 양념이랑 섞어주시면 되요.

양념안에 오이와 당근이 들어있고

생각보다 골뱅이가 많았어요. 세어보니  대략 15개 정도 되네요.

맛은 비빔냉면에 골뱅이가 들어간 맛이었어요 ㅎㅎ

근데 이건 가격이 조금있어 좀 고민하고 사야할것같아요.

저는 이게 위 상품이랑 가격이 비슷한 줄 알아서 구입했는데 6500원이 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이게 제일 맛있었는데 칼로리와 가격이 비싼편이었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