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타이완 슈가 홍대직영점) 먹어봤어요!! 본문

내가 가본 음식점

(타이완 슈가 홍대직영점) 먹어봤어요!!

anne_loving 2019. 8. 7. 00:03

안녕하세요 Anne 입니다!!

흑당밀크티 드셔보신적있으신가요?

저는 한동안 꽂혀서 지나가다 하나씩 가봤어요.

흑당 밀크티가 인기가 있다보니 유명한 가게를 따라한 가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 홍대에 인기가 많은 흑당밀크티 타이완슈가를 다녀왔습니다.

타이완슈가는 흑당밀크티가 유행하면서 생긴 가게로

홍대에 사람이 밀집해 있는 어울마당로에(수노래방 근처) 위치해 있어

찾기 쉬운 자리에 있는 밀크티 집이에요.

가시면 대만원조 타이완슈가라고 크게 적혀있지만

검색해보니 대만의 오리지널 베이스로 국내에 런칭한 음료전문점 카페에요

대만에는 없는 국내 브랜드 랍니다.(원조는 아니랍니다 ㅎㅎ)

그래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터라 국내에 10개 지점을 가지고 있어요. 

 

 

메뉴는 엘리나 타이거 슈가와 다르게 커피메뉴가 있어요.

솔직히 궁금했지만 시원한게 너무 먹고싶어서 기본인 브라운슈가 보바 밀크티크림을 먹어봤어요.

 

 

SNS로 인증샷을 올려 좋아요를 50개 이상일때에는 음료 아무거나 2잔 공짜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하하 저에게는 너무 먼 이벤트네요 ㅎㅎ

메뉴에 가격은 4900원이에요. 타이거 슈가와 동일한 가격이에요.

사람이 좀 있던터라 웨이팅은 15분정도 걸렸고 메뉴를 받는데까지 10분 더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안에 인테리어를 둘러 봤는데 인증샷찍을곳도 있고 앉을곳도

밖에서 볼때보다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둘러보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다행이 딱히 먹는 방법은 없고 그냥 섞어마시면 되요.

 


후기

 

 

맛은 제가 먹어본 흑당 밀크티 중에 향이 가장 강했어요.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먹기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요.

유명한 흑당버블티에 비해 크게 떨어지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펄이 많이 달다보니 끝에 쯤에 물리더라고요.

보바펄을 사용한다고 했는데 제가 먹어본 보바중에 제일 작았어요.

조금 큰 쩐주정도에 크기라 먹을때 짜잘짜잘해

식감을 방해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안에 주방이 오픈 주방이라 깔끔해서 좋았어요.

저에게는 쏘쏘한 흑당 밀크티였어요.

 

타이완 슈가

    전화       02.338.0033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79

운영시간    평일 10:00 ~ 02:00

                       주말(금,토) 10:00 ~ 06:00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P.S 여러분 덕분에 에드센스 승인이 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진짜 끝~~

'내가 가본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언니 불고기)다녀왔어요!  (16) 2019.08.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