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롯데리아 지파이] 오늘 출시한 지파이 먹어봤어요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비추천이예요

[롯데리아 지파이] 오늘 출시한 지파이 먹어봤어요

anne_loving 2019. 6. 27. 23:13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요즘 핫한 KFC 닭껍질에 대해 아시나요?

거기를 가볼까 하다 금방 매진되고

평이 생각보다 좋지 않아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그러다!!!!! 오늘

롯데리아 지파이를 출시한다는 글을 우연히 봤어요!!

그래서 집에서 먹을려고 사왔습니다.

 

 

짜잔!! 지파이만 사오기 뭐해서

궁금했던 DoubleX2세트도 같이 사와봤어요.

지파이를 구매할때 시즈닝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어니언맛이랑 치즈맛을 선택했어요.

(더 필요하시면 200원 추가해서 시즈닝 추가 가능해요)

크기는 음 내 얼굴이 큰건가 아님 모델얼굴이 작은 건가

얼굴크기가 아니라 제 손이랑 비슷했어요ㅋㅋㅋㅋㅋ

과대광고에 낚인 1인 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네요

 

 

다른분들도 비교 하실 수 있도록 만원이랑 대조 해봤데요.

만원이랑 길이는 비슷하고 옆으로 조금 나와요.

분명 하바네로가 더 크다 했는데 큰차이는 모르겠어요.

양은 아니지만 맛을 기대하고 맛을 봤습니다.

 

 

시즈닝을 뿌려먹어 봤는데

기존에 간이 되있어서 시즈닝을 뿌려먹으니

제 기준에서는 짜서 시즈닝 빼고 먹었어요.

시즈닝은 저희가 알고 있는 양념감자 시즈닝과 동일해요.

 

 

보이시나여!!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닭가슴살이라는데 퍽퍽하지않아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번 더 놀랐어요.

하지만 가격이 착하지 않아 두번은 못 사먹을것같애요. ㅜㅜ

기본 지파이는 3400원, 하바네로는 4300원 이예요

사이드로 사먹기에는 햄버거 가격보다 비싸서 부담이 될것같아요.

맛은 있지만 부담쓰러운 아이였어요.

저랑은 인연이 아니네요.

 


 

DoubleX2세트에 대한 후기

아  이건요.... ㄷㄷㄷㄷ

일단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세트에는 DoubleX2버거, 감자튀김, 콜라, 치즈스틱, 너겟이 있어요.

다른건 괜찮았는데 이 버거!!!!!!

크기가 아 어디가 더블인지....

고기는 더블이지만 다른 아이들은 반줄인것같아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거짓말 보태서 레귤러 콜라에

1/3느낌이었어요....

 

소스가 케첩과 마요네즈가 너무 들어가서

다른 맛이 나지않는 고기맛도 잘안나는

그냥 햄버거 였어요.

너무 기대했나봐요 ㅜㅜㅜ

 

 

아까 남은 시즈닝으로 양념감자 해먹었어요.

롯데리아는 양념감자가 최고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봐줘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