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 먹어봤어요.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비추천이예요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 먹어봤어요.

anne_loving 2019. 8. 8. 01:48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혹시 이런 컵라면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녁에 간단히 때울려고 편의점을 갔다가 1+1이라 적혀있어

별뽀빠이 야끼소바와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을 1500원에 2가지를 구매해봤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1 ~ 8/31까지(재고소진시까지)이고

이제품들은 CU와 삼양이 손을 잡아 출시한 제품이라 다른 편의점에서는 판매하지않는데요. 

솔~~직히 이름만 들었을때는 먹고 싶지않는 맛들이라 궁금증이 자극해서 구입을 한거였어요.

만드는 방법은 두개가 동일해요.

끓은물을 부어 4분뒤 물을 제거하고 액상소스를 섞어서 드시면 되요.

 

 

뽀빠이는 마요네즈와  야끼소바소스가 들어있고 안에 당근 양배추 같은 건조야채가 들어있어요.

짱구는 안에 고기같은? 건더기가와 소스가 끝이에요.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4분뒤에 윗구멍을 조금씩 뚫어서 물기를 제거하면 되요.

 

 

섞기전에 두 소스는 크게 색깔차이가 나지않았어요.

짱구가 시나몬 향이 살짝나는거 빼고는 크게 모르겠어요.

 

 

이제 먹어볼 일만 남았네요ㅎㅎ

후기

저는 짱구보다는 뽀빠이가 더 많있을거 같다고 생각을 했는데.....

뽀빠이는 한입이상 못먹겠네요.. 가스오부시 향이 나는데 너무 강해서 역한 느낌이라 다른맛을 못느끼겠어요.ㅜㅜ

개인적으로 야끼소바와는 거리가 먼맛이었어요.

짱구는 의외로 달달한 야끼소바맛 비슷무리하게 나더라고요.

나중에 두개에 뭐가 들어갔나보니 끝에 꿀이나 시나몬등 살짝에 차이는 있지만

반이상이 비슷하더라고요.

의외로 짱구는 먹을 만해서 먹었어요. 생각해보니 야끼소바보다는 짱구맛이 더 비슷한것같아요.

제가 먹었으니 여러분은 안드시는 걸루~~

재구매의사는 전~혀 없습니다!!

별뽀빠이는 인기가 있었는지  매운간장 떡볶이 나왔데요.

저건 안먹어볼려고요 ㅎㅎㅎ

새로운 맛을 본 후기였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