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바다향가득 통꼬막)먹어봤어요!! 본문

내가 사고 내가 먹어본 리뷰/추천해요

(바다향가득 통꼬막)먹어봤어요!!

anne_loving 2019. 7. 22. 07:31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주말 잘지내셨나요? 왜 쉬는날은 왜이리 빨리가는지 벌써 월요일이네요 ㅜㅜ
다시 쉬는날을 그리며 힘내야죠!!
오늘은 모바일로 쓰다보니 컴퓨터로 다르게 보일까  걱정되지만 이해 부탁드릴께요:)

오늘 이야기 해볼께요!
아는 분이 한번 먹어보라며
"바다향가득 통꼬막" 을 주셨어요.
이건 홈쇼핑이나 인터넷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인터넷 기준으로 150g                        5통에 37110 원에  구입하실수있어요.
대략 1통에 7~8천원 생각하시믄 될것같아요
냉동으로 오기때문에 원하시는
양만큼 해동하시면 되요.
저는 여름이라 냉장고에서 해동했어요.
유통기한 기니까 천천히 드셔도 되니
자취생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양념이 다되있는거랑 원하는
면 또는  밥이랑 비벼드시면 되요.

 
열어보면 통꼬막이 바로보일정도로
통꼬막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간을 보니 저한테는 매운맛은 적고
조금 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기에
참기름, 고춧가루, 청양고추, 다진마늘을
넣어서 다시 양념을했어요.

여기에 방금한 따근따근한 밥위에
얹어서 먹었어요. 꼬막이  엄청 비싼 식자재는 아니지만 직접만들려고 하면
가져와 세척하고 삶아서 살빼서 양념해야하기때문에 가성비는 나쁘지 않는것같아요.

후기
사실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어요ㅋㅋㅋ
좀 지났지만 한동안 꼬막장이 핫해서 나온것같기도 해요. 맛은 앞서 말한것처럼
단맛이 강하고 매운맛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소개글을 보면 매콤하다 적혀있는데 그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끝맛에 감칠맛이 좀 났어요.
그리고 이게 냉동이라지만 첨가물에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있지 않아 좋았어요.
뭐 해먹기 귀찮거나 간단히 먹기도 좋았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