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이번 휴가는 호캉스입니다!!(베니키아 레스트 호텔후기) 본문

내가 가본 여행/국내여행

이번 휴가는 호캉스입니다!!(베니키아 레스트 호텔후기)

anne_loving 2019. 8. 13. 00:07

안녕하세요 Anne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 휴가에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이번 여름은 작년 여름에 비해 덜 더웠지만

많이 습해 어디갈까 고민을 했어요.

그리고 저와 제 남친은 한동안 일들에 지쳐 쉬고 싶은 마음이 강했어요.

그래서 멀리 가기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힐링을 하고 싶었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호캉스였어요.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에 합성어로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자는 의미예요.

저희가 간 호텔은 베니키아 레스트호텔이에요!!

저희가 여기로 결정한 이유는

 거리, 가격, 조용한 곳, 가보지 않은 곳을 골라서 선택햇어요.

위치는 경기도 김포에 있는데 저희 집에서 자가용으로 약 40분 정도 걸렸어요.

너무 멀지도 않고 가깝지도 않았어요.

가격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목~토요일까지 2박 3일로 19만원 초에 조식까지 포함이니

성수기인데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처에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편의점도 차로 나가야 있을정도고 보이는 건 밭이 보였어요.

저희는 조용한 곳에 가고 싶었고 인적이 드물어서 좋았어요.

저희에게는 좋은 선택이었어요.

이제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이 호텔은 한국형 비즈니스호텔 체인브랜드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둔 국내 국외에 60여개가 있는 호텔이에요.

외관상은 깔끔해 보이고 층은 8층까지인데 3층~8층까지만 숙박이고

나머지는 레스토랑과 카페 주차장등이 있어요.

이 호텔에서 저희가 지냈던 방은 썬베드 더블이었어요.

기본 더블과의 차이는 욕조가 더크고 화장실과 분리가 되었어요.

저희는 근로자휴가지원사업에 베네피아를 이용하여 예약했기 때문에 포인트를 다 사용할려고

썬배베드 더블로 예약을 했어요.

딱 안에를 들어갔는데 와~

생각보다 넓었어요. 안에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어메니티는 가격과 비슷한 제품들이었어요.

가운은 조금 뻣뻣하고 까칠했지만 수건은 보들보들했어요.

침대는 너무 푹신하거나 딱딱하지 않는 중간 정도라 좋았어요.

욕조는 성인 두명이 들어갈수 있을정도로 넉넉한 사이즈이고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푹쉬고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일어났는데요.

조식 시간은 7:00~9:30까지에요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조식이었어요.

빵도 있고 밥도 있고 국도 있고 스프도 있고 누구와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조식이라 좋았어요.

종류보다는 퀄리티에 신경쓴것 같아보였어요.

 

아쉬었던건 조식에 직원이 혼자라 음식 나르기도 바빴어요.

주말에는 지배인분과 같이 하시더라고요. 한명쯤 더 있으면 괜찮을텐데 정신이 좀 없어보이셨어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접시정리는 셀프에요 ㅎㅎ

이 가격에  조식도 든든하게 먹고 방도 잘 지내고 와서 2박 3일이 너무 좋았어요.

하루는 방에 계속있어서 방해하지 마라달라고 하니 방문앞에 수건이랑 칫솔여분을 두고 가서 감사했어요.

전체적으로 친절하세요. 호텔 카페 할인권을 주시는데 커피는 드시지 마세요 정말 맛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호캉스를 하고싶으면 가고 싶어요

 내일은 다녀온곳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베니키아 레스트 호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11-5

031.988.3534

체크인 14:00 I 체크아웃 12:00

http://www.resthotel.co.kr/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