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김포에 라베니체 다녀왔어요!! 본문

내가 가본 여행/국내여행

김포에 라베니체 다녀왔어요!!

anne_loving 2019. 8. 16. 01:59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김포에 라베니체를 아시나요?

김포에 놀러갈때 다녀왔던 라베니체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우연히 호텔에 치킨을 사러 갔다가 그 앞이 라베니체였어요. 

 안에서만 보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튀길때까지 걷자고 졸라서 걷고왔어요.

한국에 있는 베니스(베네치아)라 불리는 이곳은 

 수로 옆에 여러 상권이 있어 김포에 유명한 거리라고 하더라고요.

직접 가보니 주위에 아파트도 많고 음식점이나 카페등이 있어

즐길거리도 많고 수로를 따라 걸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검색을 해보니 여러 이벤트를 했어요.

봄에는 꽃이 피고 가을은 선선해서 걷기좋고 겨울에는 썰매도 탈수있고 좋더라고요.

(여름은 살살 바람이 불지만 습하고 더워요)

제가 갔을때에는 습하고 더웠는데도 물에서 냄새도 안나고 음악과

불빛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관리가 잘 안되면 물에서 냄새가 날 수도 있는데 냄새가 없어서 정말 좋았고

물에 빛이 비추어서 더 빛이 났어요.

제법 길이가 있어서 산책로도 손색이 없어 중간 중간 다리가 있어서

옆으로 이동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더위타는 남친이 다리에 엘레베이터가 설치가 되있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더 덥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안은 더우니 가시는 분들은 들어가지마세요.

그렇게 걷다가 시간이 되서

치킨을 들고 호텔에 와서 시원한 마무리했어요.

김포에 오시게 되면 한번 오셔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