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파파도나스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본문

내가 가본 음식점/가보세요

(파파도나스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anne_loving 2019. 7. 4. 00:52

안녕하세요 Anne예요!!

여러분은 파파도나스에 아시나요?

 

 

파파도나스는 이원일 쉐프님이 만든 프랜차이즈 입니다.

이름 그대로 "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간식" 이라는 의미로

건강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드 한국식 도넛이예요.

현재는 을지로점, 수원점, 셀트럴시티점, 연남점, 북수원시자점, 문정점, 문발점이 있어요.

홍대 부근 연남점이 있어 가끔 들려 사먹는데

평일, 주말 할꺼없이 가면 종류가 몇개없거나 다 팔려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어요.

우연히 스타필드에 갔다가 신메뉴를 파는 파파도나스를 보고 먹어봤어요.

 

자리는 2층에 필라 앞에 있었어요.

생각보다 줄은 길지 않아 5~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밑에서는 이원일쉐프님이 먹방하는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진짜 맛있게 잘드세요 ㅎㅎㅎㅎ

근데 빵만들고 계신분이 익숙한 얼굴이신거예요.

 

 

이럴 수가 이원일 쉐프님이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열심히 만드시면서 손님들과 대화하시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만드는 것도 힘드실텐데 손님 하나하나 접대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물론 저에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다해 해주시는 모습이 팬이 되버렸어요.

저는 밥을 먹고 온 뒤라 메뉴중에 인절미 크림빵을 먹어봤어요.

파파도나스는 튀긴 빵이 주로 만들어서 파는데

이번 신메뉴들은 오븐에 구운 빵이었어요.

인절미 크림빵은 빵을 구운뒤 안에 식혀서 안에 크림을 가득 넣고

그 빵위에 소량에 크림을 발라 인절미를 버무리는 빵같았어요.

 

그 외에도  인절미 앙버터, 녹차, 레드벨벳, 초코 도나스가 있었어요.

원래 주로 판매하는 튀긴 빵은 없어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출처 파파도나스>

 


후기

 

 

인절미 크림빵은 입에 무는 순간 크림이 입안 가득들어와요.

생크림 맛보다는 휘핑크림맛이 강한 크림이었어요.

크림에 우유맛이 강하지 않아 안에 들어있는 떡과 조화를 이뤄서 깜짝놀랐어요.

떡에는 팥도 같이 있는데 따로 놀지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메뉴 사진에 보듯이 신메뉴는 파파 도나스의 원래 메뉴보다는 가격이 있어요.

그래도 다른 빵집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 생각해요.

물론 가성비도 떨어지지 않으니 한번 사머긍시면 아실 수 있을꺼예요.

친절하고 멋있는 이원일 쉐프님 덕분에

좋은 서비스와 맛있는 빵을 먹었어요.

신메뉴 최고였습니다.

 


 

팝업스토어이기 때문에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봐줘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