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라이스페퍼 튀겨봤어요!!( 남은 치킨 활용법) 본문

내가 만든 요리/자취생 요리

라이스페퍼 튀겨봤어요!!( 남은 치킨 활용법)

anne_loving 2019. 7. 24. 00:20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저번에 후기로 올린 치킨마루에 빠사칸 치킨을 

다먹지못하고 냉장고에 넣어놨었어요.

뼈치킨이기 때문에 살을 골라 놨었는데

어떤걸 해먹을까 고민하며 검색해보니

보통 남은 치킨으로 깐풍기나 덮밥, 볶음밥, 케밥등이 눈에 띄었지만

좀 더 새로운걸 해보고 싶어 일단 무작정 슈퍼를 가서 둘러봤어요.

둘러보다 보니 라이스페퍼가 있더라고요.

이걸로 한번 해보자는 생각으로 덜컥 가져왔습니다ㅎㅎ

 


재 료

라이스페이퍼, 남은치킨, 치즈, 디핑소스, 기름

 


방 법

 

 

1. 볼에 물을 준비해주세요 (라이스페퍼가 들어가면 되요)

라이스페퍼를 살짝 담가 줬다가 빼서 도마위에 올려주세요

꼭 뜨거운 물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어요. 

너무 뜨거운물은 말때 달라붙어 모양만들기가 어려워요.

저는 그냥 정수정도에 물에 담갔어요.

 

 

2. 라이스 페퍼 위에 조각낸 치킨과 치즈를 올려서 말아주시면 되요.

 

 

3. 후라이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둘러 라이스페퍼를 튀겨주세요.

(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

 

 

4.키친타올에 기름을 빼고 그릇에 담아 주시면 되요.

 

 

짜짠!! 생각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

비주얼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옆에 소스는 스위트 칠리소스예요. 집에 있는 소스를 곁들였어요.

 

 

먹어보니 안에 치킨이 눅눅하지 않고 촉촉한데

후라이드 보다는 양념으로 했으면 좀 더 맛이 있었을 것 같아요.

치즈가 들어가니 고소함이 있고 겉이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달콤하고 고소해서 좋았네요.

솔직히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괜찮았어요가 맞는 표현인것 같아요. 

 

오늘도 봐줘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