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반포한간공원 다녀왔어요 본문

내가 가본 음식점/가보세요

반포한간공원 다녀왔어요

anne_loving 2019. 6. 11. 01:00

안녕하세요 Anne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를 가고 싶은마음에

멀리는 못가고 한강을 다녀왔어요.

한강중에 반포한강공원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여기를 가고 싶었던 이유는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 를 보고싶어서였어요!!!

 

어릴때 가봤지만 같은 서울이라도 거리가 있어 못가다 마음먹고 다녀왔어요.

일을 마치고 가느냐고 6시좀 넘어서 출발했는데요

여러분 진짜 진짜 거짓말 안하구 네비로는 30분 걸리는 곳이었는데

주차까지 2시간 걸렸어요...

차는 왠만하믄 안가져가시는걸 추천드릴께요 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드디어 도착해서 도깨비시장쪽으로 먼저 갔어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둘러보면서 뭘먹을까 둘러 봤는데

저희가 먹어본 것은 이건데요.

 

 

그냥 음....고기랑 새우다. ㅎㅎㅎ

언니는 정말 친절했어요

죄송해여 맛은 그냥 고기 새우였어요 ㅜㅜ

 

 

그 다음꺼는 흑마늘 닭강정인데 마늘냄새가 진해서 좋았어요!!   

식어도 바삭하고 느끼함은 마늘이 잡아주니 맛있게먹었어요

 

도깨비시장에 음식점은 경치값으로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아요

목이 말라 세빛섬에 편의점이 있어 거기서 음료를 사러갔는데

세빛섬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프리마켓도 있고요. 웨딩홀도 있더라고요. 뷔페, 요트 다양하게 있어

반포 한강공원가시게 되면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뎌 보고싶었던 반포 대교 밑에 앉아 분수 나오길 기다렸는데

10분이 지나도 안하구 20분이 지나도 안해서 검색을 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간이 있더라고요 허탈해서 웃음만 나와었어요.

가장 중요한 시간 알려드릴께요.

 

비수기 ( 5,6,9,10월 ) 성수기( 7,8월 )
12:00 17:00 18:00 19:00 20:00 12:00 ~21:00 (매 시간 정각에 시작)

20분씩 가동하니 시간 맞쳐서 가셔야되요

※매주 월요일은 가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날씨가 좋지않거나 다른 요인에 따라 가동안할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저희는 이쁜 반포대교를 보다가 세빛섬을 한번더 걷고 집에갔어요.

그래도 이뻤던 반포 한강공원 한번 놀러오세요~~

 

 

봐주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