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loving

(타이거슈가 연신내점)다녀왔어요!! 본문

내가 가본 음식점/가보세요

(타이거슈가 연신내점)다녀왔어요!!

anne_loving 2019. 8. 21. 01:23

안녕하세요 Anne입니다!!

오늘은 연신내쪽에 갈일이 있어 지나가다 타이거 슈가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타이거 슈가는 홍대 본점부터 시작해서 벌써 19개 지점이 생겼더라고요.

그만큼 맛이 있고 인지도가 있는거겠죠!!

홍대 본점을 다녀온 후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anneloving.tistory.com/14?category=852247

타이거 슈가는 대만에서 시작된 흑당밀크티 브랜드로 한국뿐만아니라 홍콩, 싱가폴, 대만 총

8개국에서 영업중이고 중국,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데요.

이제 연남점이 타이거슈가 먹으러 가볼까요?

자리는 역이랑 살짝 떨어져 있는 자리에 있어요. 6번출구에서 5분보다는 좀더 쭉 걸어가시면 보여요.

연남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 인지도가 없나봐요.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들어가시면 타이거슈가에 마크 호랑이가 저희를 반겨줘요.

여기는 테이블이 따로 없고 조금만한 테이크아웃전문점이에요.

홍대 본점과 같이 주문은 오른쪽 픽업은 왼쪽이에요.

메뉴는 예전과 똑같아요. 바뀌었다하면 홍대는 흑설탕이라고 적혀있었는데

흑당으로 정정해서 메뉴가 표기로 바뀌었어요. 

흑설탕이랑 흑당은 다른 애들이에요.

흑설탕은 사탕수수를 정제시켜 만든 설탕으로 더 정제하면 백설탕이 되요.

섵탕은 정말 당이고 영양소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요.

반면 흑당은 사탕수수즙을 검은색이 될때까지 끓여서 굳힌 아이에요.

큰 정제가 없기 떄문에 사탕수수에 포함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흑설탕보다 비싸고 영양학적으로도 차이가 있어요.

홍차, 그린티와 라떼, 흑당 버블 밀크티가 있어요.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보바는 쩐주는 타피오카펄이에요.

보바는 기존 타피오카 크기가 유사해요.

쫀득쫀득한 식감을 원하시는 분은 이걸 선택하시면 되요

쩐주는 좀더 작은 입자에 타피오카 펄이에요.

아무래도 보바에 익숙하다 보니 씹을때 조금 불편했어요. 익숙하지 않다보니 더그렇게 느끼는 것 같아요.

제 친구는 두개가 다들어간 보바 쩐주밀크티를 먹더라고요.    

이것도 나름 맛이 있어요 ㅎㅎ

바로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저희가 알고있는 타이거 슈가가 나와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이런 귀여운 부채를 받았어요.

너무 날카로워서 조심해야겠어요.

열심히 흔들다 아차 싶어 사진 찍었어요.

역시 맛있어요 타이거슈가

여기는 펄이 좀더 익은 느낌이 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타이거슈가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5-1

매일 11:00 ~ 23:00

 

 

오늘도 봐줘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